오는 4일, 강남 라마스호텔에서 열린 BNI코리아 40번째 챕터인 미다스챕터의 런칭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BNI(Business Network International)는 각 분야의 전문가와 사업가들의 협업 모임으로, 전세계 70여개국에서 약 26만여명이 참여하고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비지니스 네트워킹 모임이다.
이번 강남 미다스챕터 런칭파티는 BNI 내에서 그룹을 의미하는 챕터라는 것을 런칭 전부터 각 분야의 전문가와 사업가들이 모여 성공적인 리퍼럴 사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으로 주목받았다. 이러한 적극적인 협업으로 인해, 오전 6시 30분부터 열린 런칭 파티에는 강남지역 사업가들과 BNI코리아의 존윤 대표를 포함 챕터를 관리하고 지원하는 타 챕터의 디렉터들까지 약 100명의 인원이 모여 장관을 연출하였다.
이번 미다스챕터의 런칭파티를 주관한 BNI코리아의 공진욱 디렉터는 "호텔 섭외부터 런칭 파티 일정과 행사 준비까지 모두 미다스챕터 내부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아주 성공적인 사례"라며, "챕터를 이끌고 체계적인 진행 순서에 따라 회의를 진행하는 의장의 역할을 맡은 이중기 초대 의장을 필두로 멤버들의 공헌과 협업 의지가 강하기에 미다스챕터의 빠른 성장과 많은 사업성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성공적으로 런칭한 미다스챕터의 이중기 초대 의장은 "행사 준비단계부터 멤버 개개인의 노력과 챕터의 단결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성공적인 BNI런칭 파티의 경험을 바탕으로 추후 강남지역 뿐만 아니라 국내외 BNI를 대표하는 챕터로 성장하고자 한다."며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