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공기질 개선 기회" 한일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손잡고 레인지후드 무상설치 이벤트 실시

입력 2019-12-10 15:59


한일전기 레인지후드 구매 고객에게 무상 설치와 교체품 무상 수거 혜택 제공

상담부터 설치, 사후 관리까지 철저한 본사 직영의 서비스 제공

한일전기㈜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손잡고 레인지후드 무상설치 및 교체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주방 공기질 개선과 레인지후드에 대한 인식 전환 유도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 오는 22일까지 전국 18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을 통해 자사의 레인지후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소비자는 매장 내 전문 상담원과의 상담을 바탕으로 디럭스형과 침니형, 박스형, 슬라이드형 등 우리 집에 적합한 레인지후드를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한일전기 직영 엔지니어를 통해 무상 설치와 기존 설치 제품 수거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설치 이후엔 1년간의 본사 직영 무상 AS를 제공해 한층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의 시각에서는 레인지후드가 주방 리모델링이나 새롭게 입주할 때나 교체할 수 있는 가전으로 생각하는 것이 사실"이라며 "레인지후드 교체에 대해 인지하지 못하거나, 교체 의사가 있어도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레인지후드 할인 및 무상 설치와 교체품 무상 수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동안 한일전기의 레인지후드는 건설사의 신규분양 현장에만 제한적으로 공급되며, 실 사용자들이 더 만족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었다. 입소문으로 소비자들에 의한 일반 판매요청이 잇따르자 최근 전국 대리점과 본사 직영몰(마이한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및 대형 양판점으로 판매 범위를 확대한 바 있다.

일판 판매 확대와 더불어 한일전기는 주부 폐암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주방 미세먼지를 줄이고, 외부 미세먼지에 오염된 실내를 환기하는 레인지후드의 역할을 강조, 레인지후드가 필터 청소만으로는 제 성능을 발휘할 수 없는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가전임을 인지시키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기청정기만으로는 정화하기 힘든 주방 내 공기질의 관리와 레인지후드의 중요성에 대해 더욱 강조하겠다는 계획을 한일전기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