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혁, 첫 미니 앨범 ‘겨울나비’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은 ‘겨울나비’

입력 2019-12-10 13:51



빅스 혁이 첫 미니 앨범 ‘겨울나비’의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0일 빅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빅스 혁의 첫 미니 앨범 ‘겨울나비’의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가 순차적으로 게재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증폭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 앨범 ‘겨울나비’에는 타이틀곡 ‘겨울나비’를 포함하여 CD에만 수록되는 스페셜 곡 ‘안아줄게’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빅스 혁이 직접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았다.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자작곡들로 꽉 채워진 앨범을 통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 성장한 아티스트 혁의 역량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커버 이미지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애써 감정을 절제한 듯 어딘가 쓸쓸하고 고독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빅스 혁의 모습과 앨범명이자 타이틀곡 명인 ‘겨울나비’라는 글자가 더해져 더욱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지난 2012년 그룹 빅스로 데뷔한 빅스 혁은 ‘독보적 컨셉돌’로 가요계에 자리매김했다.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지난 1월에는 겨울 감성을 담은 첫 싱글을 발표했고, 이후 봄, 여름, 가을까지 사계절의 감성을 담은 곡들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기도 했다.

한편, 사계절 프로젝트의 완성을 알리는 빅스 혁의 첫 미니 앨범 ‘겨울나비’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