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대표 프로그램 '미스터주식왕' 수익률 대회에서 9일 종가기준 하창봉 고수가 1위(+27.06%)를 차지했다. 이어 2위에는 박영호(+20.23%) 3위 김한상(+17.96%)고수가 랭크 되었다.
미스터주식왕은 수익률 신화를 꿈꾸는 주식고수들의 진검승부를 겨루는 프로그램으로 한국경제TV 대표 파트너, 주식창 고수 및 증권사PB를 비롯한 비제도권 전문가 30인이 참여해 한달간 수익률 대결을 펼친다.
하창봉 고수의 현재 보유종목은 아모텍 등 3종목 이며 누적수익률은 27.06%이다.
하창봉 고수는 현재 한국경제TV가 만든 주식창앱에서 고수로 활약중이며, 한국경제TV 대표방송 '미스터주식왕' '성공투자 오후증시' '증시라인' 출연해 투자자들을 만나고 있다.
하창봉 고수는 '2019년 혼동의 증시속에서 어려움을 겪은 개인 투자자분들이 미스터주식왕 방송에서 소개 드린 종목들로 계좌수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상위 2~3위에 랭크된 박영호, 김한상 역시 주식창앱에서 활동중인 고수로서 미스터주식왕 방송을 통해 발굴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전체 참가자 30인의 수익률 진검승부는 한국경제TV 미스터주식왕 방송을 통해(매주 월~금 11시50분) 확인할 수 있다.
하창봉 고수의 상세 매매내역은 주식창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식창앱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