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이 시즌이 다가오면서 영어를 중심으로 방학기간 효과적인 학습방법과 교육 프로그램을 알아보는 학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영어의 경우 그동안 영어를 공부하며 부족했던 부분 또는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등 영어의 4대 영역을 고루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학습방법이 더욱 필요하다.
영어공부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단어와 문장을 달달 외우는 교과서 중심의 학습이 아닌 일상 생활에서 흔히 사용하는 기본 표현과 회화를 기반으로 한 말하기 중심의 학습이 이뤄져야 한다. 실제로 최근의 영어교육 트렌드는 '학문'으로서의 영어가 아닌 '언어'로서의 영어 교육을 추구한다.
이러한 가운데 세계적인 초등영어 교육 브랜드 로제타스톤 영어학원에서도 방학 프로그램에 대한 학부모들의 많은 상담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로제타스톤은 많은 관심에 힘입어 겨울방학 맞이 신규회원 모집을 진행한다.
전 세계 150개국 500만 학습자를 보유한 로제타스톤은 번역하고 암기하는 기존의 어학 방식과 다른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혁신적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자기 주도 학습으로 영어회화, 영어말하기 등 실용영어에 강한 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로제타스톤의 영어교육 프로그램이 학부모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학생에게 완벽한 몰입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영어 말하기뿐만 아니라 영어 읽기, 문법, 쓰기, 듣기까지 모든 영역을 학습할 수 있다는 점 때문이다.
로제타스톤 관계자는 "초등학생들의 겨울방학을 앞두고 영어캠프나 단기어학연수를 알아보는 학부모들이 많지만 이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어 아이를 보내기가 현실적으로 어려운 경우가 많다"며 "로제타스톤의 영어교육은 오직 실사 이미지와 원어민의 음성, 영어 텍스트만을 통해 암기나 해석없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겨울방학 해외연수를 대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가오는 겨울방학, 자녀의 영어 공부에 고민이 있다면 로제타스톤 영어학원을 방문하여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