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유권, 3일 하하-스컬 손잡고 ‘RISE UP’ 발매…레게 아티스트 변신

입력 2019-12-03 08:36



그룹 블락비(BlockB) 유권(U-KWON)이 레게 아티스트로 변신한다.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권의 첫 싱글 ‘RISE UP’(라이즈 업)이 공개된다.

‘RISE UP’의 타이틀곡인 ‘FUEGO (Feat. 레게 강 같은 평화)’(푸에고)는 리드미컬한 Reggaeton(레게톤) 비트 속 첫눈에 반한 이성과 춤을 추는 뜨거운 순간을 가사에 담았다.

감각적인 레게 아티스트로 솔로 출격한 유권은 다양한 악기로 곡의 에너지를 극대화한 것은 물론, 레게 강 같은 평화(하하, 스컬)의 개성 강한 보이스와 유권만의 레게톤 스타일 랩으로 강력한 시너지까지 뽐낼 예정이다.

또한 동명의 타이틀인 ‘Rise Up’은 프로듀싱 팀 Goldie Propa(골디 프로파)와 레게 아티스트 Koonta(쿤타)가 작업에 참여, 유권의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비전과 포부를 레게 특유의 느낌으로 살렸다.

유권은 특히 지난 2일 블락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RISE UP’ 티저 이미지에서 눈빛만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강조, 파격 변신에 대한 궁금증까지 높이고 있다.

‘RISE UP’을 통해 유권은 춤과 노래,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 등 모두 잡은 면모로 꾸준히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