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층 관심집중, LH시흥장현 신혼희망타운 홍보관 개관

입력 2019-12-02 14:07


LH 대한토지주택공사는 지난 11월 29일 경기도 시흥시 장현동에 '시흥장현 신혼희망타운'의 홍보관을 개관하고 A8·A12 블록의 본격적인 분양을 개시하였다.

시흥장현지구는 신혼부부 특화형이라는 타이틀 답게 서울·수도권으로의 교통망, 최첨단 보안·웰빙 시스템, 가족을 위한 놀이시설, 교육인프라가 탄탄하게 갖춰져 내 집 장만에 희망을 가진 신혼층에게 특히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단지 내에 국공립 어린이집, 방과후 돌봄시설, 실내놀이터와 같은 육아시설이 갖춰져 있고, 단지 인근에 접근성 좋은 초·중·고교가 위치하여 자녀 교육에 큰 이점을 가진다. 게다가 입주민을 위한 운동시설과 테마놀이터 등 각종 테마시설 또한 제공된다.

또한 시흥장현지구는 편리한 교통으로 수도권 서남부 교통의 요지로 떠오르고 있는데, 제3 경인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의 교통망을 누리며, '18년 개통된 서해선이 단지를 관통하여 서울과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신안산선(착공중), 월곶판교선('21년 착공예정)이 개통 예정중에 있어 단지 내 트리플역세권의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내에 CCTV, 무인택배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차량출입통제시스템 등 편리하고 안심 할 수 있는 최첨단 디지털 보안시스템과, LED조명제어시스템, 음식물탈수기, 실내환기시스템 등 깨끗하고 경제적인 웰빙시스템이 제공되어 입주민들의 생활 만족도를 높여줄 전망이다.

분양일정은 12월 10일~11일 양일간이며, 당첨자발표 20일, 계약체결은 2020년 3월 18~20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