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생활권을 원주에서 누려라, 원주 더샵 센트럴파크 흥행 가도

입력 2019-11-27 09:00


강원도 원주 무실동에 공급되는 원주 더샵 센트럴파크 아파트가 투자자들과 실수요자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원주 더샵 센트럴파크는 여주~원주 경강선 복선화전철 교통 호재로 인해 한시간대 수도권 및 서울 진출입이 가능해지면서 전국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여주~원주 경강선이 복선화전철로 개통이 되면 강남권인 판교역(50분대)과 수서역을 비롯해 주요 수도권 지역을 원주에서 전철로 이용이 가능하며 원주에서 서울 강남까지는 1시간 정도면 진출입이 가능해져 서울까지 사실상 한 시간 생활권에 접어들게 된다.

부동산시장에서 강남까지의 이동시간이 얼마나 빠른가는 집값을 좌우하는 큰 변수로 작용하는 만큼 경강선 여주~원주 교통호재는 그야말로 부동산 가치의 판도를 바꿀 만한 호재 중에 호재로 평가 받는다.

이러한 교통호재는 고스란히 원주 더샵 센트럴파크의 성공적인 흥행에 기여를 하고 있고, 수도권 및 서울 각 지역에서 많은 계약자와 분양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현지 관계자는 전했다.

이외에도 청량리에서 경북 신경주까지 잇는 중앙선 복선화 사업으로 중앙선 개통이 완료 되면 원주시는 경강선과 중앙선이 만나는 내륙 교통의 요충지로 전국 어디로든 뻗어 나갈 수 있게 된다.

한편 원주 더샵 센트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8층, 전용면적 59㎡∼101㎡, 2,656세대 총 4개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포스코 브랜드 아파트 위상에 맞게 다양한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법조타운과 행정타운 인접해 있으며, 롯데시네마, AK플라자, 롯데마트 등 대형쇼핑몰과 마트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그리고 원주종합운동장, 치악예술관, 국민체육센터 등 다양한 체육시설과 도보통학 가능한 초등학교와 인접한 중 고등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과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축구장 50개 면적의 중앙공원과 18개 공원테마시설로 누리는 숲세권이 조성될 예정이며,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광주원주고속도로와 5번, 19번 42번 국도, 원주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이 인접한 쾌속 교통망도 누릴 수 있다.

현재 원주 더샵 센트럴파크는 계약금(1차) 500만원 정액제로 운영되며, 강원도 원주시는 비조정대상지역으로 주택규제를 받지 않기 때문에 분양 받는 즉시 분양권 전매 또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