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석진이 출연하는 tvN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이 21일 저녁 8시 10분 첫 방송된다.
하석진이 tvN '문제적 남자'의 새로운 시즌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이하 문제적 남자)으로 돌아온다. '브레인 유랑단'이라는 태그를 달고 변신한‘문제적 남자’에서 하석진은 다시 한 번 대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tvN '문제적 남자'는 뇌의 극한을 시험하는 문제들과 이를 푸는 뇌섹남들의 매력이 한껏 드러나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예능 프로그램. 지난 2015년 2월 첫 방송 이후 마니아층의 탄탄한 인기를 얻으며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지난 시즌에 출연했던 하석진은 외모 못지 않게 우월한 두뇌를 드러내며 거침없는 활약을 선보인 바 있다. 새로움으로 무장한 이번 시즌에서는, 멤버들과 스튜디오를 벗어나 더 깊이 있고 활기찬 모습을 드러낼 것이라고.
새 시즌에서는 ‘문제적 남자’ 멤버들이 함께 문제를 풀 ‘일상의 천재들’을 구하고, 팀을 나눠 대결을 벌이게 된다고 전해지는 가운데, 하석진이 이번에는 어떤 업그레이드 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게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예리한 분석력을 지닌 공대형 브레인 캐릭터로서, 하석진은 대한민국 대표 뇌섹남다운 날카로운 추리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0일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하석진은 "야외 촬영이라 녹화시간도 길고 후반에는 다들 지치곤 한다. 그렇지만 근성과 체력이 제 무기"라는 포부를 전함과 동시에 “시청자 분들도 언젠가 내가 있는 곳으로 찾아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있지 않을까”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당부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하석진이 출연하는‘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은 21일 저녁 8시 1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tv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