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100% 합격 프로젝트 실시

입력 2019-11-18 08:30


부동산학을 만들어 교육하는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100% 합격 프로젝트'를 실시해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62년 전통의 한국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은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이 전문성이 검증된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고 합격을 거둘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본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일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하는 게 가능하다. 또한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과 교재는 물론, IT학습센터, 멀티강좌와 교재E북,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해당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는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다뤄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고,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다. 여러 번 반복학습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합격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IT학습센터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만든 문제들로 구성된 빅데이터에서 AI를 통해 랜덤출제되는 무제한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와, 학습자가 자신의 세부적인 학습 취약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무제한 학습모드를 지원한다.

멀티강좌와 교재E북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를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에 편리한 공인중개사 교육 콘텐츠를 찾는 수험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은 공인중개사의 전문성 제고와 업무범위 확장에 도움을 준다. 특히 현 정부의 임대관리 장려정책으로 임대관리사가 각광받자 본 임대관리사 과정도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