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산역 인근 지식산업센터 '가산2차 SK V1 AP tower' 분양

입력 2019-11-15 10:19


편리한 교통, 업무환경 등 인프라 훌륭… 부동산 불황 속 중도금 무이자, 저금리 대출 등 혜택 풍성

천편 일률적인 지식산업센터의 외형에서 벗어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서울산업단지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산 2차 SK V1 AP tower'가 신흥 투자처로 인기다.

독산역 인근에 분양 중인 SK V1의 G 밸리 두번째 지식산업센터인 '가산 2차 SK V1 AP tower'는 다양화된 오피스형 구조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회사의 규모에 따라 스케일을 선택할 수 있어 투자자 입장에서는 보다 합리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가산 2차 SK V1 AP tower'는 기존 지식산업센터와는 다른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대부분 공장형 아파트식 건물 외형을 갖고 있는 반면 이 지식산업센터는 최고 20층 높이로 탁트인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공개공지의 풍부한 녹지와 에너지 효율 1+ 등급, 녹색건축 우수등급으로 친환경 건축물 인증까지 획득했다.

주변 인프라도 훌륭하다. 도로로 전절역인 독산역에 닿을 수 있으며 신안산선 독산역도 새롭게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개발사업, 남부순환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등의 교통망도 '가산 2차 SK V1 AP tower'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요인이다.

서울 대표 산업단지인 G밸리에 유관기업들이 한 자리에 집약돼 있는 점도 특장점이다. 이와 함께 독산역에서 가장 앞선 지식산업센터로 첨단 비즈니스 인프라와 함께 최신 시설을 갖춰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는 관계자 측 설명이다.

이밖에도 스마트한 업무환경과 넉넉한 주차공간을 갖췄다. 또한 지상과 지하를 연결하는 선큰가든으로 상업시설을 활성화했으며, 단지 바로 옆 서부간선도로 공원화로 약 10km의 수변산책로가 개발될 예정이다.

투자자 혜택도 좋다. 전매제한이 없고 중도금 무이자, 저금리 담보 대출 혜택을 제공한다. SK V1 관계자는 "부동산 불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만한 혜택을 주는 곳이 많지 않을 것"이라며 "이미 분양 홍보관을 방문한 많은 기업체 관계자들의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가산 2차 SK V1 AP tower의 홍보관은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인근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