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 열풍 합세, 프레시지 '맵치데이' 이벤트 진행

입력 2019-11-13 08:00


신규 가입 고객, 행사 밀키트 1000원 구매 가능 혜택까지

국내 밀키트 시장을 개척해 HMR 가정간편식 전문기업으로 자리를 굳힌 '㈜프레시지'가 13일부터 15일까지 약 3일간 '맵치데이'를 진행하며 식품업계의 매운맛 열풍에 합세한다.

'맵치데이'는 단어 '맵다'와 '꽂히다(꽂치다)'를 합성해 탄생한 신조어로 '매운맛이 꽂히는 날'이라는 컨셉으로 진행하는 프레시지의 이벤트 데이다. 해당 이벤트는 '매운맛'을 재미와 놀이로 승화시켜 SNS 콘텐츠로 소비하는 2030 세대를 타깃으로 프레시지의 다양한 매운맛 밀키트 상품을 알림과 동시에 구매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맵치데이'에 제공되는 상품군은 소비자가 기호와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두 가지 테마로 나눈 매운맛 밀키트와 함께 먹으면 좋은 베스트 메뉴 밀키트로 구성했다.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는 삼양식품과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불닭 밀키트 시리즈 3종(오리지날 불닭볶음, 까르보불닭 파스타, 데빌 불닭 치즈프라이)과 '마라'의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을 전할 마라탕과 마라 불닭 떡볶이 그리고 마라샹궈 등 총 19종으로 라인업을 세분화했다. 동시에 프레시지의 베스트셀러 밀키트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할인율 56%를 적용해 일반 판매가격보다 알뜰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신규가입 고객에게 삼양 불닭 밀키트 3종 중 1개 품목을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해, 이번 프레시지의 맵치데이 이벤트에 많은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프레시지 한지은 마케터는 "이벤트 기획 상품 구매 시 '쿨피스' 캔 음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불닭 밀키트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선착순 100명에 한해 삼양식품의 '불닭 소스 3종'을 랜덤 증정하는 것을 통해 금번 이벤트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기획전과 이벤트 동시 진행으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공식 온라인 몰에 해당 상품의 후기를 남기면 추첨으로 베스트 후기를 뽑아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31 싱글킹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단순 구매를 넘어 소비자와 꾸준히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프레시지 공식 온라인몰이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맵치데이' 이벤트는 11월 13일부터 11월 15일까지 약 3일간 진행되며,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