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으로 개설 가능한 좌욕기 창업, 한국적외선개발원 사업설명회 개최

입력 2019-11-12 13:28


근적외선 변기 좌욕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한국적외선개발원에서는 전국 영업점 모집 사업설명회를 진행중이다.

햇빛좌욕기는 한국적외선개발원에서 개발한 신개념 변기 좌욕기로 근적외선을 발하는 램프를 변기에 장착하여 배변과 좌욕을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으로 발명 특허 (제10-1803548호)를 받았다. 휴대성이 뛰어난 탈착형으로 물 없이 변기에 거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좌욕이 가능하며 스위치 식으로 되어 있어 준비 과정과 뒤처리의 번거로움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지난 10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G-FAIR 2019'를 통해 10억원 규모의 해외수출상담을 성사시키면서 해외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입증해 올해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며 국내 창업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적외선개발원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에서 국내외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아 영업소 모집 관련 문의와 상담이 더욱 늘었다"며 "설명회는 15일까지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니 창업인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적외선개발원은 본원을 대행하는 지역별 오프라인 영업점 개설을 위해 이번 설명회를 개최하였으며 예비창업자들에게 햇빛좌욕기의 특징과 강점을 소개하고 소자본 창업과 영업전략 등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여 전국 영업점 수를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