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민법 신의영 교수 "도해식 강의로 이해와 암기를 한번에, 합격의 길로 이끌겠습니다"

입력 2019-11-11 11:45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주택관리사 민법 강의를 하는 신의영 교수(사진)는 민법 강의 경력만 18년에 이른다. 신 교수는 한국경제TV, 한국부동산TV 등 방송 경력을 비롯해 민법 기본서, 문제집 등 베스트셀러를 출간한 검증된 교수이다. 특히, 18년의 노하우를 담아 열정적으로 강의 신 교수는 주택관리사 수험생들 사이에서 '민법의 신'으로 통한다.

신의영 교수의 강의를 들은 수험생 박 씨는 "민법은 그냥 신의영 교수님께서 하라는 대로만 하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합격의 지름길은 바로 '신 민법'에 있습니다"라며 신의영 교수를 극찬했으며, 또다른 수험생 T 씨는 "최고란 단어는 그냥 붙여지는 것이 아님을 확인했습니다. 뛰어난 강의 스킬, 학습 포인트 등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까지 배려하는 최고의 강좌. 모두에게 강추드립니다"라며, 신의영 교수의 강의 스타일과 에듀윌의 온라인 과정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렇다면 어떻게 신의영 교수가 이런 극찬을 들을 수 있었을까? 그것은 신의영 교수의 쉽고 재미있는 '도해식' 강의에 있었다. 신 교수는 "민법은 암기를 먼저 하는 것이 아닙니다. 암기를 먼저하면 왜곡된 이해가 될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이해를 한 다음, 철저한 암기를 해야합니다"라고 말하면서, "어떻게 이해하고 암기할 것인가의 답은 '도해식 학습'에 있습니다"라고 핵심 팁을 밝혔다.

신의영 교수의 '도해식 학습'은 딱딱한 법조문을 무조건 읽고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법조문이 만들어진 배경, 사건 등을 바탕으로 먼저 이해하고 풀어가는 것이다. 이 때 권리 분석 과정을 도해식으로 풀어 수험생이 법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든 신 교수만의 명품 강의법이다.

마지막으로 신의영 교수는 "주택관리사에서 민법은 고득점이 가능한 전략과목으로 1차 합격을 결정하는 아주 중요한 과목입니다. 민법은 과목의 특성상 시간에 투자한 만큼 점수가 나오는 과목이라 효과적인 시간 투자가 필요합니다"라며, "저를 믿고 따라오시면 합격의 길로 이끌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신의영 교수 강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민법 온라인 강의를 비롯해 에듀윌 직영학원인 서울 대방학원, 부산 서면학원, 인천 부평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