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첫 정규앨범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4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3분 10초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블룸아이즈’에 수록된 총 12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아이즈원 멤버들의 우월한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는 재킷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함께 담기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비로운 비트와 한층 더 성숙해진 아이즈원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1번 트랙 ‘아이즈(EYES)’를 시작으로, 세련된 멜로디와 빠르고 웅장한 사운드가 신선함을 선사하는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 댄스홀 그루브 비트를 기반으로 한 뭄바톤 장르의 ‘드림라이크(DREAMLIKE)’, 강렬하면서도 청량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아야야야(AYAYAYA)’, 멤버들의 통통 튀는 귀여운 보이스가 상큼함을 더해주는 ‘소 큐리어스(SO CURIOUS)’,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청량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스페이스쉽(SPACESHIP)’이 앨범 전반부에 배치됐다.
여기에 아련한 도입부와 상반되는 다이내믹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우연이 아니야’, 멤버들의 진심이 담긴 목소리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 ‘유앤아이(YOU & I)’, 몽환적이면서도 파워풀한 90년대 댄스팝 이미지가 매력적인 ‘데이드림(DAYDREAM)’, 통통 튀는 노래 구성과 멤버들의 러블리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핑크 블러셔(PINK BLUSHER)’, 조유리-최예나-김채원 3인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가 감동을 주는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라틴 리듬과 다양한 신스 사운드가 가미된 트로피컬 댄스곡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EYES)’까지 총 12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베일을 벗었다.
특히 각 트랙별 주요 크레딧도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된 가운데, 아이즈원 멤버들의 참여도 눈에 띈다. 권은비는 ‘스페이스쉽’, 조유리는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를 직접 작사·작곡했으며, 장원영은 ‘드림라이크’, 김민주는 ‘유앤아이’ 작사에 각각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