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국전자, 특허 받은 기술과 사용이 편리한 에어셀 전기요 인기몰이

입력 2019-10-25 13:19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인해 겨울을 좀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전기요, 전기매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안전성과 편리성을 함께 갖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46년 전통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안전성과 사용의 편리함을 갖춘 보국전자의 전기요 제품이 1차 물량을 소진할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보국 에어셀 전기요는 특허받은 에어셀 기술로 보온성과 안전성, 쿠션감을 향상시켜 더 따뜻하고 포근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전기요 제품이다. 물빨래가 가능한 워셔블 기능성을 더해 관리가 편리하며 일반요처럼 사용할 수 있어 보관 및 침대 일상 활용이 용이하다.

15시간 타이머, 과전류 방지, 과열방지 등 5중 안전장치는 물론 소비자들이 전기요 사용시 불안함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을 제거하여 화재 예방에도 탁월하게 설계되어 있다.

특히 신제품은 인체감지 기능까지 탑재되어 전기요의 진화를 더해가고 있으며 이 밖에도 영국알러지협회(BAF)로부터 품질인증을 받고 친환경 제품 로하스 인증(LOHAS), 제품에서 발생되는 전자파 안전 인증인 EMF 인증까지 취득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온도 조절기를 분리하면 봄과 여름에는 폭신한 일반요로, 가을과 겨울은 따뜻한 전기요로 사용이 가능하며 한달에 약 1,130원의 적은 전기요금으로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보국 에어셀 전기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국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