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라더미싱, 가정용 미싱 'C50PK' 출시

입력 2019-10-26 09:00


부라더미싱이 가정용 미싱 'C50PK'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집에서 취미활동을 즐기는 세대가 늘어남에 따라 소잉 입문자의 눈높이에 맞춰 출시됐다. C50PK는 초보자는 미싱 발판으로 속도조절을 하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 '속도 조절 슬라이드'를 탑재했기 때문에 입문자도 사용하기 어렵지 않다. 이외에도 '자동 보강 재봉', '원터치 자동 실 끼우기', '안전감지 센서', '바늘 위치 상하조절' 등 안전과 편리성을 모두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스마트함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특히 '보강 재봉 버튼'과 '50종 스티치' 두 가지 점이 눈에 띈다. '되돌아 박음질' 보다 깔끔하게 재봉을 마무리할 수 있는 '보강 재봉 버튼'과 함께 단추 구멍 스티치를 포함한 50종의 다양한 스티치가 내장돼 있어 퀼트를 즐기는 소잉러에게도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달 영화 '나쁜녀석들 더 무비'에 소개된 부라더 핑크라인 미싱이 주목 받은 데 이어 C50PK 또한 여심을 저격하는 분홍색으로 출시됐다.

브라더 c50pk는 전국 부라더미싱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종합쇼핑몰인 BCC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프리미엄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소비자가 2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는 와이드테이블, 워킹노루발, 퀼트가이드, 1/4퀼팅풋가이드, 프리모션그립, 프리모션오픈토어 총 6종으로 퀼트까지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됐다. 해당 이벤트는 각 지점 별 수량 한정으로 진행된다.

한편, 브라더미싱은 전국 80여개 A/S센터가 분포되어 있어 전화로도 쉽게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