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업체인 휴온스내츄럴이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의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의 BI를 교체하고 공식 온라인몰 또한 기존 ‘챙김몰’에서 ‘이너셋몰’로 명칭을 바꾸는 등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교체된 이너셋 BI는 휴온스그룹의 상징이자 고객과의 진실된 소통을 상징하는 ‘하트’를 넣었으며, 기존의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뜻하는 ‘노란색’에서 ‘블랙’과 ‘바이올렛’으로 컬러에 변화를 줬다.
여기에 ‘에메랄드’ 컬러를 더해 자연과 그린 성장의 의미를 담았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번 BI 교체를 통해 ‘이너셋’을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피부 관련 이너뷰티 브랜드에서 이너뷰티 전분야를 아우르는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전현수 휴온스내츄럴 대표는 "앞으로 ‘이너셋’ 브랜드를 주축으로 피부 개선, 체지방 감소, 여성갱년기 건강 개선 등 휴온스내츄럴만의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의 장점을 살려 트렌드와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