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2020 봄·여름(S/S) 서울 패션 위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미샤의 서울 패션 위크 공식 후원사 참여는 이번이 처음이다.
오는 19일까지 5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미샤는 국내외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SNS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주력 립 메이크업 제품인 '데어루즈 립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부스 방문객들을 위해 '데어루즈' 30품목을 모두 발라볼 수 있는 '데어 립 체험존', 메인 색상인 '마라레드'와 관련된 아이템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마라레드 게임존', 거울 셀피를 찍을 수 있는 '셀피 미러 포토존'도 준비됐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이번 패션 위크 공식 후원사 참여가 미샤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전 세계 방문객들에게 미샤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