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대현이 일상 속 다양한 모습을 통해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지난 10일과 14일 STX라이언하트 공식 유튜브 및 정대현 개인 V LIVE 채널을 통해 정대현의 단독 리얼리티 ‘Aight REALITY SERIES 'TRIP TO BUSAN'(아잇 리얼리티 시리즈 '부산 여행')' 3, 4회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대현은 부산 여행의 꿀팁 방출을 위해 KTX를 타고 직접 고향으로 달려갔으나 예상치 못한 태풍으로 새로운 플랜을 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정대현은 부산에 도착해 친구들과의 폭풍 고기 먹방은 물론 실제 종종 들르는 카페를 소개하는 등의 일상 공개로 이목을 끌었다.
부산에 도착한 정대현은 당일 태풍 여파로 인해 야외 일정을 전면 보류했다. 계획을 수정해 친구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고깃집에서 고향 친구들과 만나 오랜만에 회포를 푼 정대현은 연신 해맑은 미소를 보이며 여느 20대 청년과 다를 바 없는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정대현은 다음날 날씨가 화창하게 개자 본격적인 부산 소개에 나섰다. 정대현이 추천한 곳은 바로 해운대에 위치한 한 카페. 부산에 내려올 때마다 종종 방문하는 곳이라고 밝힌 정대현은 “한적하고 탁 트인 공간들을 좋아한다. 그래서 이곳에 자주 왔다. 바다가 트여있고 사람 없을때오면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을 받는다. 복잡하고 답답할 때 오는 편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오션뷰를 촬영한 정대현은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에서도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끝으로 정대현은 “여러분들과 소통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자주 뵙도록 하겠다”고 밝히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더했다.
정대현은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그간 보여준 적 없던 새로운 면모를 공개하며 계속해서 다채로운 아이템과 수준급의 영상 퀄리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Aight REALITY SERIES(아잇 리얼리티 시리즈)’는 STX라이언하트 공식 유튜브 및 개인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월, 목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