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이 2019년 10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9월 11일부터 2019년 10월 12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106,888,799개를 분석한 결과, (여자)아이들이 1위에 올랐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은 브랜드평판지수 15,678,703으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와 비교하면 598.33%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측은 "(여자)아이들 브랜드에 대한 링크분석에서는 '퀸덤, 민니, 수진'이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핫하다, 귀엽다, 좋아하다'가 높게 나왔다"라고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Mnet '퀸덤'에서 1차 경연 1위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매 라운드 역대급 무대를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2차 경연에서 선보인 'Fire'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여자)아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Mnet '퀸덤'을 통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