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장인' 이석훈, 11월 소극장 콘서트 '쓰임' 개최

입력 2019-10-04 07:42



가수 이석훈이 소극장 콘서트로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만난다.

이석훈은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 총 3일간 서울 성수아트홀에서 2019 이석훈 소극장 콘서트 '쓰임'을 개최한다.

"2019년 가을, 당신에게 쓸모 있는 '쓰임'이 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7년 9월 이후 2년 만에 개최되어 팬들의 반가움을 더욱 높였다.

특히 이석훈은 한결같이 자신의 음악을 사랑해 준 관객들과 보다 가까이 만나기 위해 아늑한 소극장을 택했다는 후문이다.

이석훈만의 풍성한 음색으로 꾸며질 이번 소극장 무대는 진솔한 음악으로 가을 감성을 깨워주는 것은 물론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석훈은 보컬그룹 SG워너비로 '라라라', 사랑해', '겨울나무'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고, 지난 4월 솔로곡 '완벽한 날'을 발표하면서 '이석훈 표 발라드'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보컬 트레이너이자 멘토로 출연하는가 하면 드라마 OST 참여, 뮤지컬 '킹키부츠', '광화문 연가'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변신해 활동 영역을 확장했다.

더불어 이석훈은 콘서트 개최에 앞서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음악 예능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17일에는 Olive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아소다: 아이돌 소셜 다이닝'의 MC로 출연해 유명 아이돌 멤버들과 사제지간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2019 이석훈 소극장 콘서트 '쓰임' 티켓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