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오는 10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일원에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를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면적 59㎡, 76㎡, 총 303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면적별로는 △59㎡ 153세대, △76㎡ 150세대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되며 환기성과 맞통풍이 뛰어난 전 세대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된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60% 이상이 남향 위주의 배치에 동간 거리가 넓게 설계됐다.
100% 지하주차장 조성으로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중앙에 중앙광장을 구성하고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등을 단지 곳곳에 배치한다.
단지에는 피트니스, 맘스카페, 작은도서관,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지하에 세대창고도 설치해 무겁고 부피가 큰 개인용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교통·교육·생활 인프라를 다 누리는 완성된 입지에 높은 브랜드 가치와 차별화된 혁신설계로 안양 주거문화 품격을 높이는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에 마련되며 오늘 10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