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학년, KBS ‘연예가중계’ 깜짝등장 예고…상큼 프로파일러 변신

입력 2019-09-19 10:16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주학년이 KBS 2TV ‘연예가중계’ 깜짝 등장을 예고했다.

주학년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연예가중계! 베테랑 많이 시청해주세요”라는 내용과 함께 세 장의 셀카 이미지를 공개, ‘연예가중계’ 깜짝 출연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주학년은 흰 셔츠에 하네스를 매치한 훈훈한 비주얼의 ‘프로파일러’로 변신, 오는 20일 공개될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켰다.

주학년은 지난 해 11월경, ‘연예가중계’ 인기 코너인 ‘본격 심리밀당 인터뷰-베테랑’에 한 차례 출연해 특유의 순수하고 상큼 발랄한 에너지로 당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약 1년만에 다시 한번 출연 도장을 찍는 주학년은 ‘베테랑’ 코너의 메인 조사관인 개그맨 유민상을 도와 인터뷰를 이끄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타민 프로파일러’ 주학년의 활약이 빛날 ‘연예가중계’는 오는 20일 밤 9시 50분 KBS2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주학년이 속한 더보이즈는 지난 18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재팬 2019- 더 라이브 (MTV VMAJ 2019- THE LIVE)'에서 K팝 아티스트 자격으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하며 차세대 ‘글로벌 루키’의 위엄을 입증했다.

국내 신인-루키상 7관왕에 이어 해외에서도 추가 신인상 트로피를 들어올린 더보이즈는 앞서 신곡 ‘D.D.D’가 발매 직후 미국, 영국, 캐나다 등 해외 7개국 아이튠즈 K팝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