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18일 디지털 싱글 '가끔 이러다' 발표

입력 2019-09-18 09:10



'음색여신' 펀치(Punch)가 신곡 '가끔 이러다'를 발매한다.

펀치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가끔 이러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가끔 이러다'는 블루스 R&B 계열의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진 후 온전히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해 여전히 상대방의 추억과 기억으로 힘들어하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이다.

특히 펀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현실적인 가사가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격정적으로 연주되는 피아노 연주와 어우러져 이별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또 이번 신곡 '가끔 이러다'는 허각 '바보야, 포맨 '지우고 싶다', V.O.S '다시 만날까 봐' 등을 작곡한 박강일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펀치만의 깊은 가을 감성을 완성시켰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신곡 가사 내용에 기반해 동화 같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펀치의 '밤 3부작'의 연장선으로 밤이 가진 짙은 감성의 분위기를 녹여내며 애절하고 아련한 느낌을 더했다.

최근 펀치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Done For Me'로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하는 등 발표하는 곡마다 흥행에 성공, 대체불가한 감성 보컬리스트 자리를 확고히 하며 '음색여신'으로 우뚝 섰다.

이번 신곡 '가끔 이러다'를 통해 펀치는 섬세한 감성 보컬과 한층 더 깊고 풍부해진 분위기를 뽐내며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계획이다.

한편, 펀치의 디지털 싱글 '가끔 이러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