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ETF 거래 감사 이벤트' 실시

입력 2019-09-16 14:01
KB증권은 16일부터 '365 ETF 거래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상장 ETF 일간 거래대금에 따라 현금을 지급하는 것으로, 이날부터 오는 10월18일까지 진행된다. 대상 고객은 비대면 및 은행에서 개설한 365지점 계좌로 거래하는 고객이다.

대상 계좌에서 국내상장 ETF를 일간 30억원, 15억원, 5억원 이상 거래하면 각각 20만원, 10만원, 5만원의 현금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각 구간별로 상위 10명 총 30명에게 매일 포상한다. 순위는 거래금액 상위 기준으로, 포상인원 초과시 상금이 미지급 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합산 상금이 5만원을 초과하면 고객이 제세공과금(22%)을 부담해야 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동안 1천만원 이상 ETF를 거래하는 고객 중 총 1천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1만원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KB, 삼성, 미래에셋 등 3대 자산운용사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ETF(KBSTAR, KODEX, TIGER) 거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아울러 KB증권은 ETF 투자에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알기쉬운 ETF 카드뉴스'를 카카오톡 형식으로 제작해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하우성 KB증권 상무는 "마땅한 투자처를 찾기 어려운 최근 장세에서 손쉽게 투자할 수 있는 ETF를 소개하고, 이벤트를 통해 고객 편의성와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TF는 실적배당형 투자상품으로 운용과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기타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