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수진이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의 다섯 번째 OST에 참여했다.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가창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박수진이 참여한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의 다섯번째 OST '영원토록'이 1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박수진은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Mnet '슈퍼스타K' 시즌 7의 ‘괴물 보컬’로 뛰어난 음악성과 가창력을 보여주며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시아(XIA), 김재중 등의 실력파 가수들과 다수의 곡을 작업한 권빈기가 프로듀싱한 발라드곡 ‘영원토록’은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을 애절하게 표현한 곡이다. 피아노와 스트링의 클래식한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에 박수진의 여리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진한 여운을 남긴다.
드라마 '보이스3' OST '숨' 을 통해 프로듀서 권빈기와 이미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 박수진은 이번 '신입사관 구해령' OST Part.5 '영원토록'을 통해 다시 한 번 드라마 속 아련한 감성을 한층 더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필’충만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한편, 박수진이 참여한 ‘신입사관 구해령’의 다섯 번째 OST '영원토록'은 1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