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전문기업 ㈜셀리턴, 뷰티풀마인드 기부 캠페인으로 사회 공헌 실천

입력 2019-09-10 14:41


지난 9일, 기부문화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 '뷰티풀마인드' 기부 캠페인이 시작됐다.

주최는 LED 마스크, 넥클레이, 헤어 알파레이 등의 LED 뷰티디바이스 전문기업인 (주)셀리턴이다.

셀리턴은 "기부하는 당신, 받아라!"의 슬로건답게 기부자에게 기부한 금액의 2배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포인트는 셀리턴 LED마스크 및 코스메틱 제품 등 모든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LED 마스크를 비롯해 셀리턴의 제품에 평소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 기회에 기부도 하고, 포인트도 기부금액의 2배나 돌려받을 수 있다.

한편, 꾸준히 앞장서서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는 ㈜셀리턴은 사회공헌 TF팀 'Beautiful Life'를 발족한 이후 보다 체계적이고 선명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시작하고 있다. 화상 환자의 복지 향상을 위한 베스티안 재단과 체결한 '화상환자의 아름다운 내일을 위한 후원 약정식'이나 영재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레슬링 영재 이유신 군을 후원하기로 한 것, 남서울대학교 뷰티 보건학과에 장학금을 전달한 부분이 그렇다.

아름다움의 도움을 주는 LED마스크 등의 뷰티 디바이스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정말로 사회도 함께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실천하는 것이다. 그 밖에도 셀리턴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개인적으로도 함께하는 직원들도 셀리턴 LED마스크가 많은 분께 사랑을 받은 만큼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지역사회와 공생하기 위한 가치 있는 공헌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셀리턴은 LED 마스크 업계에서 LED 기술력을 인정받는 기업으로 까다로운 품질 유지를 위해 분석 시스템도 갖춘 유일한 곳이다. 특히 유효 파장 출력 촉진을 위한 LED 모듈에 대한 특허 기술을 인정받아 피부에 유효한 파장만을 출력하여 제품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