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1:1 보이스케어 시스템으로 수강생들 만족도 높여

입력 2019-09-09 17:58


보통 영어회화를 시작하는 경우, 얕잡아보고 혼자 독학으로 시작하게 되면 본인의 발음이나 강세에서 잘못된 부분이 있는 경우에도 인지하지 못하고 그대로 본인의 방식대로 사용하여 의사소통이 안되는 낭패를 볼 수가 있다.

야나두에서 운영하는 1:1 케어 시스템은 같은 기수 회원들과 유대감을 형성하여 서로간에 응원이나 독려로 동기 부여도 될 수 있으며, 그 안에서 서로 정보 공유 및 목표 설정도 가능해 더욱 인기이다.

특히 영어 회화 독학은 인터넷강의로 진행하는 학습자의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에서 혼자 강의를 수강하며 발음 연습을 하는 것 외에는 실전에 활용하면서 학습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를 고려하여 야나두에서는 1:1맞춤케어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1:1케어 시스템은 회원들의 영어 정복을 위한 필수 요소 중 하나인 발음 교정을 위해서 운영되며, 네이버 밴드로 진행되고 있다.

야나두 관계자는 "1:1 케어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수강생들이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 및 포기하지 않고 성공적인 영어공부를 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욱 더 많은 회원님들이 완강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야나두에서는 일자별 강의 커리큘럼이 올라오면 수강생들은 이를 확인하고 직접 발음을 것을 토대로 야나두 담당 코치들이 잘못된 발음을 교정하여 답변을 달아주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