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래퍼 '키썸'과 온라인 뮤비 캠페인 전개

입력 2019-09-09 09:38
현대건설이 래퍼 키썸과 협업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는 득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대건설은 9일 9시를 기해 래퍼 키썸과 함께 노래한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 뮤직비디오를 오픈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건설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차 '건설 is Challenge'에 이어 2차 '건설 is Passion'으로 구성됐다.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에 이어 선보이게 된 이번 온라인 캠페인의 타이틀은 '현대건설의 건설적인 생각'으로, 현대건설의 도전정신을 래퍼 키썸과 협업한 뮤직비디오로 표현했다.

이영주 현대건설 홍보실 문화홍보팀 팀장은 "대중가수와의 협업은 건설업에서는 한 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이례적인 방식이어서 신선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 라며 "이번 키썸과의 작업은 물론 지속적으로 젊은 예술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건설업의 딱딱하고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해 가겠다" 고 말했다

현대건설은 이번 캠페인에서 일상의 크고 작은 도전을 주제로 한 ‘30초 도전영상’ 이벤트를 연계해, 젊은 세대의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또 오는 10월 진행되는 '건설 is Passion' 키워드의 2차 캠페인에서는 사진작가 이원석과 협업으로 온라인뿐 아닌 오프라인 행사도 함께 진행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