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7’ 세븐틴, 정규 3집 타이틀 곡명 ‘독:Fear’ 첫 공개…꽉 찬 트랙리스트 눈길

입력 2019-09-09 07:34



그룹 세븐틴이 정규 3집의 꽉 찬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 앨범 ‘An Ode’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타이틀 곡명 ‘독:Fear’을 최초로 공개,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우선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모노톤의 바탕 위로 이번 정규 3집의 다섯 가지 버전을 상징하는 사진이 불규칙하게 나열돼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장르로 멤버 우지, 버논, 에스쿱스가 작사에 참여한 것에 더해 우지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리고 있어 한층 더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돌아온 이들이 ‘독:Fear’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또한 세븐틴이 1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가득 채운 수록곡들 역시 눈길을 끈다.

첫 트랙이자 지난달 5일 발매된 ‘HIT’을 시작으로 ‘거짓말을 해(Lie Again)’, ‘Let me hear you say’, ‘Lucky’, ‘Snap Shoot’, 첫 번째 일본 싱글 앨범 타이틀곡을 번안한 ‘Happy Ending’ 등 다채로운 수록곡을 포함해 퍼포먼스 유닛의 ‘247’, 보컬 유닛의 ‘Second Life’, 힙합 유닛의 ‘Back it up’, 믹스 유닛의 ‘Network Love’까지 ‘자체제작돌’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이번 앨범 역시 전 곡에 멤버들이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곡으로 대중의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렇듯 세븐틴은 이번 정규 3집의 타이틀 곡명 ‘독:Fear’을 포함한 총 11개 곡의 정보를 담은 트랙리스트 공개만으로도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이 같은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듯 신나라 레코드, 예스24, 알라딘 등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연일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발매 전부터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약 1년 10개월 만에 세 번째 정규 앨범 ‘An Ode’ 발매를 확정 지으며 컴백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