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무자극으로 인증된 보나벨라 총 대표상품 11종이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보나벨라 베스트셀러로 출시 10일 만에 완판 기록을 세운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를 비롯해 2019 6월호 얼루어 에디터스픽에 선정된 '루미너스 화이트닝 앰플세럼', 2018 겟잇뷰티 뷰라벨 톤업크림 부문에서 TOP5에 선정된 '로즈워터 톤업크림'은 물론,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생선크림으로 입소문이 난 'UV워터쉴드 선블록'이 포함된다. 더불어 '라보떼크림',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의 '28데이즈 리턴부스터' 토너와 '시크릿 퓨어 클렌저' 여성청결제 등 다앙하고 알찬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와 더불어,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를 시작으로 어성이라인 제품에 입지를 굳혀 신제품 출시에 집중하게 되면서 런칭 된 '티트리 카밍 모이스처라이저'는 민감해진 피부진정, 수분충전, 피부보호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수분크림으로 얼루어 코리아 매거진(7월호)의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되어 우수한 제품력을 인증받은 만큼 뷰티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관심이 많은 제품이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올니드 트래블키트'는 보나벨라 BEST 5종 미니어처로 구성된 제품으로 스페셜 보습케어부터 선케어까지 가능한 해외여행필수품으로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보나벨라 관계자는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국내외를 잇는 유통 채널을 계속해서 확보해 나갈 예정이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로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므로,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보나벨라가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보나벨라 제품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어성이라인 제품, 티트리 듀오 세트(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 티트리 카밍 모이스처라이저)가 단독으로 입점되어 있으며, 9월16일 일일특가로 프로모션를 진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