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압도적 퍼포먼스 ‘BABY COME BACK HOME’…무대로 증명한 무서운 성장세

입력 2019-09-05 14:48



그룹 타겟(TARGET)이 퍼포먼스만으로 무대를 장악, 관심을 받고 있다.

타겟은 지난 달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BABY COME BACK HOME’(베이비 컴 백 홈)을 공개했다.

타이틀인 ‘BABY COME BACK HOME’은 오리엔탈한 트랙에 트랩 요소를 가미한 것은 물론 다이내믹한 랩 라인과 오토튠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지치고 방황하는 청춘들에게 자신감을 가지고 다시 도전하자는 메시지도 담았다.

타겟의 한층 더 물오른 매력은 음악방송 무대에서 빛나고 있다.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하고 있는 타겟은 손가락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부터 가사를 적극 반영한 표정연기, 멤버들이 원을 그린 채 강렬한 안무를 선보이는 대형 등으로 풍성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타겟은 기존에 보인 감성적인 모습을 벗고 카리스마 가득한 남자들로 변신, 매 앨범마다의 성장세까지 강조하고 있다.

다양한 국가에서의 쏟아지는 활동 요청에 컴백을 확정 지은 타겟은 앞으로도 국내외를 오가며 다채로운 활동을 할 계획이다.

타겟의 ‘BABY COME BACK HOME’ 무대는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