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여름에 뭐입지? New스타일 멋집, 구송이의 ‘뷰티풀 캐슬‘

입력 2019-09-03 11:32


티비텐플러스가 문화 아티스트와 중소기업을 연결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내수경제 활성화와 중소기업 유통 지원을 위한 첫 번째 프로젝트로 사진작가 구송이와 신생 패션 브랜드 '글리제 581'이 콜라보한 ‘뷰티풀 캐슬’ 1회가 티비텐플러스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었다.

자신만의 확고한 컨셉을 가지고 영화, 사진, 패션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해 온 문화 아티스트 구송이는 '꽃 한 송이보다 사진 한 송이'로 널리 알려진 전문 포토그래퍼다.



구송이와 함께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이성혜는 세계적 유명 걸그룹 '블랙 핑크'의 2015년 스타일 프로듀서 출신으로 이탈리아에서 공부한 실력파다.



이들은 첫 방송에서 SS에서 FW시즌으로 넘어가는 간절기에 효과적으로 센스있게 코디할 수 있는 세 가지 팁을 공개했다.

장소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입을 수 있는 이지(EASY) 코디부터 늦은 밤 외출 시 강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터프(TOUGH) 코디, 바쁘게 준비했지만 원 포인트를 놓치지 않은 비지(BUSY) 코디까지 상황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방법을 소개했다.



이날 '글리제 581' 송원강 대표는 구송이가 제안한 코디 방법을 민트 색상 홀터넥 원피스에 적용해 설명 했다. 원피스 위에 짧은 가디건을 걸쳐 등이 파인 부분을 가리거나(EASY), 라이더 자켓과 사이하이 부츠를 매치하거나(TOUGH), 스카프를 활용해(BUSY) 코디하는 유용한 꿀팁을 공유했다.



유튜브 채널 '티비텐플러스'에서 볼 수 있다. (사진=유튜브 '구송이의 패션덕질 뷰티풀캐슬'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