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에 새로 합류한 '우주 미우새' 김희철이 사랑에 빠진 모습을 선보인다.
김희철은 지난주 '미우새' 합류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를 낳았다. 특히, 방송 최초로 공개한 희철의 '화이트 하우스'와 하루 종일 집밖을 나가지 않는 '집돌이 희철'의 리얼 일상은 母벤져스의 온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는 9월 1일 방송에서는 김희철의 집에 '손님'이 찾아와 궁금증을 자아냈다. 더불어 희철은 자신의 집에 방문한 손님에게 깜짝 고백을 털어놓아 母벤저스를 충격에 빠트렸다. 김희철은 "나 요즘 상사병 걸린 것 같다"며 '화이트 하우스'에 놀러온 깜짝 손님에게 "너의 형수야~"라며 의문의 그녀를 소개한 것. 심지어, 손님을 불러놓고 하루 종일 그녀에 대한 찬사만 늘어놓는 바람에 손님이 도망가 버리는 사태까지 발생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희철의 어머니는 "너 제 정신이냐?!"라며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어머니를 '大환장'에 빠트린 김희철의 그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김희철의 충격적인 냉장고 상태부터 식량 상황까지 母벤져스에게 연타로 충격을 안겨준 김희철의 '화이트 하우스'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등장과 함께 母벤저스를 멘붕(?) 에 빠트린 '우주미우새' 김희철의 그녀(?)는 오는 1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희철 상사병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