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랩커피 '동탄2 영천동점', 2019 하반기 최우수 매장 선정

입력 2019-08-30 11:00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만랩커피가 '동탄2 영천동점'을 2019 하반기 우수가맹점으로 선정했다.

만랩커피는 지난 2017년 하반기부터 가맹점들의 주도적인 엄격한 매장관리와 위생 및 품질 관리를 위해 우수가맹점 제도를 도입했으며, 매년 2회 상/하반기 최우수 매장을 선정하고 있다. 본 심사는 공정하고 정확한 평가를 위해 자체적으로 만든 8가지 항목의 엄격한 체크 리스트를 바탕으로 3단계에 걸친 평가를 통해 최상위 점수를 기록한 매장을 '우수가맹점'으로 선발한다.

2019년 하반기에는 체크리스트 점수 95점(100점 만점)을 기록한 '만랩커피 동탄2 영천동점'이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되었다. 해당 매장은 매출신장률, 본사 파트너쉽, QSC 체크리스트(매장 서비스, 청결도, 기기관리 등의 지표)를 바탕으로 2019 하반기 체크리스트 최상위 점수를 기록했다.

2019 하반기 최우수 매장으로 선정된 '만랩커피 동탄2 영천동점' 점주는 "여러 업종을 알아보던 중 만랩커피를 알게 되었고, 차별성 있는 메뉴와 매일 마실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스페셜티 커피&국내 스페셜티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라는 기업철학이 좋았다"며 수많은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만랩커피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말했다.

또한 만랩커피의 차별점으로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를 사용하는 점과 맛, 디자인을 다 갖춘 플랫시리즈'를 꼽았다. 이어 '만랩커피 동탄2 영천동점'은 우수가맹점에 선정된 이유에 대해 "정확한 레시피를 준수하며 모든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대하는 친절함을 높이 평가해 주셨기에 우수가맹점에 선정된 것 같다"며 "동탄 지역에서의 스페셜티 커피 트렌드 선두주자가 되어 만랩커피를 알리고, 전국 곳곳에 더 많은 만랩커피 매장이 오픈할 수 있도록 모범업체가 되겠다"고 전했다.

2019년 하반기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만랩커피 동탄2 영천동점'은 ▲200만원 상당의 마케팅 지원 ▲과테말라 블렌드 10kg 원두 지원 등 본사가 제공하는 특별 혜택을 받게 되며, 본사는 지속적인 동기부여와 발전을 위해 매월 재점검을 실시하고 우수매장 재인증 여부를 판단한다.

한편, 2019년 하반기 우수매장으로 선정된 '만랩커피 동탄2 영천동점'은 동탄2신도시 11자상가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