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교육그룹, '6억 원' 소진 시까지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 접수비 환급

입력 2019-08-26 17:12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해커스공무원, 해커스토익, 해커스토플, 교재 등으로 유명한 해커스 교육그룹이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 접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합격/불합격 여부와 상관 없이, 총 6억 원 소진 시까지 원서 접수비를 100% 환급할 예정이다.

이번 원서접수 인증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 중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31일(토)까지 진행되며, 시험 응시를 확인할 수 있는 수험표 이미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한 수험생 중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에게는 ▲말레이시아 왕복 항공권 (1명 추첨) ▲간판 제작비 지원 ▲원서 접수비 환급(2차/동차 접수비, 2차의 경우 2차 접수비, 1차 해당 없음)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OX 1000제(*PDF) ▲실전 모의고사+해설강의+성적분석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황진단액 ▲설빙 빙수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내 이용안내 참고)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무더위에 지쳐있는 수험생들이 원서접수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혜택들을 통해 다시 한 번 기운을 얻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공인중개사 OX 1000제 교재나 실전 모의고사 등을 통해 시험일까지 핵심 개념 정리 및 마무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는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춰, 수험생들의 시험 합격을 지원한다.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부방법,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정보 및 합격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판례를 통해 갑을병의 복잡한 관계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민법 채희대 교수를 포함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과목별 핵심전략이 담긴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비법서(비매품)'도 매일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무료 배포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부문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