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AMG 신차 출시 예정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실시

입력 2019-08-22 18:08


메르세데스- 벤츠의 고성능 브랜드 Mercedes-AMG가 신차 출시를 예정하며, 다시 한번 매니아들의 가슴을 뛰게 했다.

이번 AMG의 출시 예정 모델로는 Mercedes-AMG GT 4-Door Coupe', Mercedes-AMG G 63, Mercedes-AMG CLS 53 4MATIC등으로 스타일과 성능은 물론 브랜드의 가치를 모두 충족시키며 선택 받은 자만을 위한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또 한 번 실감케 했다. 이에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인 스타자동차는 8월 3일과 4일 양일간 'AMG Motor Show in Star Motor'를 진행하며, AMG브랜드 경험을 만끽하고픈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또한 해운대 전시장 AMG Performance Center를 찾은 고객들과 AMG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방불케 했으며, 독일에서 AMG 차랑에 대한 전문자격을 갖춘 AMG 인스트럭터와 함께 도슨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의 궁금증을 낱낱이 해소시켜주었다.

스타자동차는 지난 모터쇼를 열기를 다시 한번 재현하기 위하여, 오는 9월 5일부터 9월 8일 4일 간, 스타 자동차 해운대, 울산, 금정, 전시장에서 AMG Week With Star Motor" 이벤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다양한 Mercedes-AMG 모델을 전시하여, 어디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Mercedes-AMG의 브랜드 경험 다시 한번 제공하고자 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증정품을 제공하여, 지난 모터쇼와는 또 다른 매력을 맛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더불어 용인에 위치한 AMG SPEEDWAY에서 10월 중순, AMG Performance Tour가 진행된다. 이 행사는 AMG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에게 극대화된 브랜드 경험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에 스타자동차의 관계자는 "Mercedes-AMG 브랜드 고객 경험 가치 극대화를 위하여 차별화된 마케팅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자동차는 1996년 3월 설립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부산에는 해운대, 금정, 기장 그리고 울산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금정과 울산에 인증 중고차 전시장까지 총 10곳의 네트워크를 운영하며 부산, 울산 지역과 함께 성장해가고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공식딜러이다.

오는 9월 5일부터 9월 8일 4일간 진행되는 AMG Week With Star Motor 이벤트 참여 신청은 스타자동차 홈페이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