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체 빅데이터 기업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는 유전자 분석 서비스 산업 연계 경험경제 플랫폼인 웰니스센터 플래그샵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플래그샵은 피트니스 전문기업 피트나인(FITTNINE)과 아시아 최대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NOVU 코리아의 운동, 영양 및 피부, 두피 관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EDGC의 유전체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병원과 연계해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유전자 데이터와 체형, 피부 등 현재 상태 측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컨설팅과 솔루션을 전문 의료상담과 함께 EDGC 웰니스센터를 통해서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웰니스센터(강남)은 실생활 밀착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 체험 가치를 극대화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함으로써 지역, 산업 연계 맞춤 유전체 서비스 시장을 EDGC가 이끌어 나가는데 전진기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유전체 산업과 의료 산업이 융합한 유전체 빅데이터 기반 정밀의학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의료기관의 차별화 경영을 주도하는데 경험경제 플랫폼 플래그샵인 EDGC 웰니스센터와 사회적으로 협력하는 장을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