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물티슈 단일 품목 '전체 베스트 1위' 아기 물티슈 베베숲

입력 2019-08-20 16:01


베베숲 아기 물티슈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연일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베베숲은 최근 커머스 포털 11번가의 '월간 십일절' 행사에서 물티슈 단일 품목 기준 최다 판매량을 달성한데 이어,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채널 중 하나인 '위메프'에서도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주말인 18일 위메프에서 진행된 '슈퍼투데이특가'에서 스테디셀러 제품인 '센시티브 물티슈'를 선보인 베베숲은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 입어 물티슈 단일 품목 기준 전체 베스트 상품 1위를 기록했다.

베베숲은 15일에도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위 베어 베어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라이트 에디션 물티슈'를 위메프 단독으로 선보여 물티슈 단일 품목 기준 전체 베스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 그에 앞선 11일 진행된 '앵콜특가클럽데이'에서는 인기 라인인 라이트 물티슈의 준비 수량을 모두 소진, 예약 판매에 들어가는 등 연일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위메프 담당 베베숲 홍승재 MD는 "베베숲 물티슈가 이처럼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었던 데에는 제품의 안전성을 믿고 구입해주신 부모님들의 깊은 신뢰가 있었기 때문"이라면서 "이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구성과 알찬 혜택으로 고객 분들을 찾을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