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이 지난 10일 서울 한양대에서 열린 '2019 굿시즈 컨벤션' 행사에 도시락을 후원했다고 14일 밝혔다.
굿시즈는 청소년 멘토링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대한민국 사회를 만들고자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한솥도시락에서는 매년 '굿시즈 컨벤션 행사'를 지원해오고 있다.
이영덕 한솥 회장은 "프랜차이즈 기업이 존재하는 이유는 고객과 가맹점, 협력업체, 지역사회와 국가경제에 기여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며, "한솥도시락은 그러한 기업의 존재 이유를 충실히 지켜나가는 것이 제1의 경영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한솥은 UN지원SDGs협회가 뉴욕 유엔 본부에서 발표한 '지속가능 글로벌 브랜드 40'으로 선정돼 지난 9일 한솥 본부에서 인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글로벌 지속 가능한 브랜드 40'에는 한솥 외에 스타벅스, 버거킹, 아이폰, 구글, 코카콜라, 인스타그램, 유튜브, 월마트, 나이키 등 글로벌 브랜드 등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