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혜택 속, 인천 청라국제도시 첫 번째 지식산업센터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분양 중

입력 2019-08-14 11:25


지식산업센터는 임차료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지난 12일 한국산업단지공단의 '지식산업센터 현황조사'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1월~6월) 전국 지자체 및 관리기관에 최초 승인을 받은 곳은 총 60곳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승인 건수(48건)보다 12건(25%) 늘어났다.

이에 인천 청라국제도시 내에서는 에이스건설㈜가 시공하는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가 분양 중이다.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는 인천 청라국제도시의 첫 번째 지식산업센터로서 연면적은 106,165.19㎡이며 지식산업시설 512실, 기숙사 247실, 근린생활시설 33실로 구성되어있다.

인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한 본 지식산업센터는 인근으로 금융단지가 조성되고, 신세계 스타필드 착공, 차병원복합의료타운 조성 예정 등 대규모 사업들이 진행되면서 다양한 개발호재로 인한 지역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다.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는 최대 층고 6M를 자랑하며 1층부터 7층까지 드라이브인 시스템 설계로 입주자 및 방문 차량의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당 최대 1.2톤까지 견딜 수 있는 바닥 하중 설계로 중장비 사용 및 고 중량의 화물 적재가 가능하며, 가로, 세로 3.5m 슬라이딩 도어 출입문 설계로 각 호실 2.5톤 차량이 호실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 상/하차가 용이하다. (2동에 1층-7층에 한함)

뿐만 아니라 열관류율이 우수한 로이복층 유리 사용으로 냉/난방비를 절약하여 입주 기업의 운영부담을 덜었고, 제조동, 업무동, 기숙사동을 분리하여 입주자 만족도를 더했다. 특히 기숙사는 남향 배치(일부 동서향)된 풀 옵션 구조로 퇴근 후 직원들의 쾌적한 라이프를 보장한다.

한편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홍보관은 인천 서구 청라동에 마련돼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홍보관 방문 또는 대표번호 등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