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로코베리(로코, 코난)의 새 싱글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로코베리는 지난 6월 발매한 1.5집 ‘너의 밤은 안녕하니’ 이후 약 2개월 만에 새 싱글 앨범 ‘너에 대한 모든 것’으로 돌아와 음악 팬들의 반가움을 더욱 배가시켰다.
‘너에 대한 모든 것’은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진 뒤 그에 대한 그리움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화가 감미로운 감성을 전하는 곡이다.
여기에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JTBC ‘바람이 분다’, tvN ‘아스달 연대기’ 등을 통해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연기파 배우 김성철이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몰입도를 높여줄 전망이다.
‘뮤지션의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는 로코베리는 자신들의 앨범뿐만 아니라 다수의 드라마 OST를 흥행시켜 주목받은 바 있다.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의 ‘ALWAYS’에 이어 첸&펀치의 ‘Everytime’, ‘도깨비’ OST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소유의 ‘I Miss You’ 등을 잇달아 발표하며 신흥 OST 강자로 떠올랐다.
더불어 최근 음원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고 있는 드라마 ‘호텔델루나’ OST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벤의 ‘내 목소리 들리니’, 폴킴의 ‘안녕’까지 프로듀싱을 도맡아 흥행 주역으로 자리 잡은 만큼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로코베리의 새 싱글 앨범 ‘너에 대한 모든 것’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