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성분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
피부 전문가들이 직접 개발에 참여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는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더해주는 '카밍 앤 모이스처 마스크(Calming & Moisture Mask)'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디퍼런트의 카밍 앤 모이스처 마스크는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하거나 불필요한 성분들은 철저히 배제하고 저자극 성분을 담아 만든 마스크 팩이다. '자연보습인자(NMF)'와 '판테놀(Panthenol)'이 충분히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 수분량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고,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게 보호, 들뜬 각질을 잠재워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알란토인(Allantoin)'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붉고 민감해진 피부나 장시간 냉방으로 인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카밍 앤 모이스처 마스크는 성분뿐 아니라 마스크팩 시트에도 신경을 써 자극을 줄이고 수분을 더할 수 있도록 시트를 제작했다. 원형 단면 구조의 섬유 원단으로 보액성과 밀착력을 높여 피부에 에센스를 균일하게 분포시켜주도록 제작했고,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시트 제작 시 첨가제, 유제, 접착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피부과 전문의이며, 닥터디퍼런트 브랜드를 이끄는 이동원 대표이사는 "피부과에서의 잦은 관리나 불규칙한 생활 습관을 비롯해 미세먼지, 자외선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를 주는 마스크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닥터디퍼런트는 지금까지 그래왔듯, 이번에 출시한 마스크팩 역시 피부에 유해하고 불필요한 성분은 배제하고 저자극의 피부 친화 성분만을 담았다.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계속 찾아뵙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