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고양 ‘어십콘’ D-1…여름밤 적실 ‘고품격 추억 선물’ 예고

입력 2019-08-09 10:26



그룹 어반자카파(URBAN ZAKAPA)가 고양 팬들에게 감성을 선물할 예정이다.

오는 10일 오후 고양 킨텍스 1전시장에서 ‘어반자카파 10주년 전국투어’(이하 ‘어십콘’)가 개최된다.

앞서 진행됐던 서울 ‘어십콘’을 성공적으로 마친 어반자카파는 쇄도하는 공연 요청과 예비 관객들이 성원에 힘입어 지역을 추가했다. 그 후 자리를 옮겨 고양에서 ‘어십콘’을 펼치게 됐다.

조현아와 권순일, 박용인으로 구성된 어반자카파는 지난 2009년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어십콘’은 이들의 10주년을 함께해온 팬들의 성원과 감사에 보답하고자 진행된 공연으로, 멤버들과 팬들에게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널 사랑하지 않아’, ‘그날에 우리’, ‘서울 밤 (Feat. 빈지노)’ 등 발매와 동시에 대중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지고 있는 건 물론, 이미 다양한 히트곡 보유로 큰 사랑을 받고 있기에 어반자카파가 관객과 함께 그려나갈 ‘어십콘’에 여전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어십콘’ 고양 공연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어반자카파는 한층 더 물오른 감성으로 서울에 이어 고양 관객을 사로잡을 준비를 끝냈다. 또한 분위기를 몰아 부산과 제주, 대구에도 여름밤 고품격 감성을 선사하게 됐다.

어반자카파의 ‘어십콘’ 부산 공연은 8월 24일, 제주 공연은 8월 25일 그리고 9월 7일 대구에서 피날레를 장식한다. 티켓은 인터파크와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