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1위 베베숲,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물티슈 선물세트 출시

입력 2019-08-08 15:51


아기물티슈 베베숲이 지난 4월 선보인 베베숲 위 베어 베어스 네이처 에디션 물티슈 3종으로 구성된 아기물티슈 선물세트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를 활용한 베베숲의 귀여운 아기물티슈 선물세트는 한 박스에 총 10팩의 물티슈가 들어있다. 선물세트 박스의 각 면에는 각각 다른 위베베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보는 재미가 있고, 아이들 장난감 수납함이나 계절 지난 옷 등을 보관하기에도 좋다.

물티슈에 귀여운 디자인까지 더해진 베베숲 위 베어 베어스 아기물티슈 선물세트는 집들이 선물, 돌잔치 등 각종 행사에 실용적인 선물을 하고자 하는 현대인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위 베어 베어스의 그리즐리, 아이스베어, 판다는 세계적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2~30대 여성들뿐 아니라 청소년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베베숲 위 베어 베어스 아기물티슈 선물세트는 베베숲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베베숲 최초의 캐릭터 콜라보 제품인 위 베어 베어스 네이처 에디션 물티슈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면서 에디션 3종을 한번에 모두 만나길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이번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아이들은 물론 선물을 주고 받는 육아맘들에게도 위 베어 베어스 아기물티슈 선물세트가 최고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의 전문 연구를 통해 아기 물티슈, 아기 엉덩이 크림 '범범크림', 손 소독제, 모기 기피제 '버그프리' 등 아기 피부에 안전한 제품들을 개발해오고 있다. 글로벌 시험 기관 인터텍 영국 본사로부터 '물보다 자극 없는 물티슈'로 평가 받았으며, 최근 칸타월드패널을 통해 2016~2018 3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