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잇츠온 비프찹스테이크' 꾸준한 인기

입력 2019-08-07 17:22


한국야쿠르트의 '잇츠온 밀키트' 제품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지난 2017년 12월에 출시한 '비프 찹스테이크'는 스테디 셀러로 남녀노소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비프 찹스테이크'는 한국야쿠르트의 대표적인 '세프 밀키트' 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는 간편식의 고급화를 위해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와 손잡고 새로운 실력파 셰프를 찾아 시그니처 메뉴를 제품화했다. 셰프 밀키트 제품은 '홈파티'와 같은 트렌드에 더해 간편식 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을 듣고 있다.

그 중 이인희 셰프의 '비프 찹스테이크'는 소고기 부채살이 주원료다. 먹기 좋게 썰어 육즙이 가득한 소고기에 갖가지 야채와 셰프의 비법소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낸다.

해당 제품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마포리 1987'의 이인희 오너 셰프의 레시피를 이용해 만들었다. 이인희 셰프는 한국야쿠르트와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한 '영 쉐프 발굴 프로그램'을 통해 선정되었다. '치킨라따뚜이'와 '비프찹스테이크'는 그의 시그니쳐 메뉴다.

앞으로도 한국야쿠르트는 다양한 밀키트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셰프 협업 밀키트 제품은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문 세프와의 협업으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