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와 프란시스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방콕’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인디안레이블은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소유와 프란시스의 새 디지털 싱글 ‘방콕(Bangkok)’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집에서 다양한 놀이를 즐기고 있는 소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소유는 편한 옷차림에도 불구 눈길을 사로잡는 청량한 분위기와 물오른 비주얼로 단숨에 이목을 끌었다.
특히 소유는 어항 앞에서 물안경을 낀 채 수영을 하는 듯한 액션뿐 아니라 VR 3D 가상현실 헤드셋을 착용하고 노는 등 혼자 놀기의 진수를 선보였다. 집안 곳곳에서 다양한 놀이를 즐기며 밝게 웃고 있는 소유의 모습은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기며 몰입도를 높였다. 여기에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긴 ‘방콕’ 후렴도 함께 공개돼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방콕’은 ‘컬래버 여신’ 소유와 트렌디한 해외파 싱어송라이터 프란시스의 컬래버레이션 곡으로, 유쾌한 여름 테마송이다. 프란시스가 가창뿐 아니라 프로듀싱까지 맡았고, 소유의 새 장르 도전이기도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독특하고도 신선한 컬래버레이션이 될 두 사람의 유쾌 여름 테마송 ‘방콕(Bangkok)’에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소유와 프란시스의 컬래버레이션곡 ‘방콕(Bangkok)’은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