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마케팅 교육 전문기관 셀러마케팅캠퍼스가 '최강의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넘어(성안북스)' 출간 기념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최강의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넘어'는 마케팅 전문가 박노성과 시스템 기획자 조영준 그리고 광고 전문가 정윤환 세 명이 초보자들도 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쓴 창업, 마케팅 안내서이다. 이번 북 콘서트에서는 책에 담지 못한 다양한 에피소드와 성공사례를 공개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물과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될 예정이다.
'최강의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넘어'는 사업을 운영하는 실질적인 방법을 담았다는 점에서 기존의 쇼핑몰 책과 차별화된 요소를 선보이고 있다.
제1부에서는 커머스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와 쇼핑몰 플랫폼을 소개한다. 제2부에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상위 노출과 매출 극대화 전략을 설명한다. 제3부에서는 아이템 선정 노하우와 제품 가격 결정 방법을 알아본다. 제4부에서는 광고비를 아끼는 인터넷 마케팅으로 바이럴 마케팅과 SNS, 언론홍보를 통한 다양한 방법과 효과적인 광고 매체 구성 방법을 상세히 안내하고 있다. 제5부에서는 성공적인 쇼핑몰을 만드는 체크 포인트와 사업 계획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셀러마케팅캠퍼스는 창업, 마케팅 교육 전문기관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물론 마케팅과 브랜딩 교육을 통해 현재까지 약 2,000여 명의 수강생을 배출했다. 단순한 교육에 그치지 않고 스티디 그룹과 각종 세미나를 통해 꾸준히 성장하는 CEO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
'최강의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넘어'북 콘서트는 8월 8일 목요일 저녁 7시 강남역 공간더하기에서 진행되며 7일까지 사전 접수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해당 도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정윤환 작가는 "그 동안 수많은 현직 혹은 예비 사장을 만나면서 사람마다 성과가 다른 점이 안타까웠다. 정규 강의만 듣고 성과를 내는 회원이 있는 반면 여러 번 들어도 어려워하는 분들이 계신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만 개설하면 물건이 잘 팔리리라는 착각 때문이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북 콘서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셀러마케팅캠퍼스는 앞으로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통해 소상공인의 사업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현재 정규과정 '퍼스트클래스 온라인 판매 마케팅 과정'을 모집 중이며 개강일은 평일반은 29일(목), 주말반은 31일(토)이다. 15일 이전에 등록하면 20% 할인된 금액에 수강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셀러마케팅캠퍼스 네이버 카페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