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 김기준 코트라 동남아대양주본부장, 오른쪽 유은길 한국경제TV K-VINA비즈센터 센터장>
한국경제TV K-VINA비즈센터는 최근 센터가 발간한 『하루 만에 끝내는 베트남 대박투자』책을 코트라(Kotra) 동남아대양주본부에 증정했다.
유은길 K-VINA센터장은 지난 7월30일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코트라 동남아대양주본부를 방문해 김기준 본부장과 가진 면담 자리에서 센터 협력기관으로서 코트라가 그동안 센터 업무에 많은 도움과 지원을 해 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한 뒤, 김기준 본부장에게 『하루 만에 끝내는 베트남 대박투자』책을 증정했다.
이에 대해 김기준 본부장은 "베트남 투자와 관련해 일반인들이 손쉽게 볼 수 있도록 이렇게 종합적이고 전문적으로 정리해 준 책은 이것이 처음"이라면서 "베트남 투자 및 진출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 7월12일 발간된『하루 만에 끝내는 베트남 대박투자』책은 출간 2주 연속 예스24 기준으로 경제경영 및 투자재테크 분야 베스트셀러 전체 50위권에, 베트남 투자 및 베트남 부동산, 주식 분야 1위에 각각 랭크되고, 네이버에서 정한 경제경영분야 요즘 뜨는 새책 10위권에 오르면서 일부 오프라인 서점에서 품귀 현상을 빚을 정도로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다.